
오마이걸 미미, 요즘 예능에서 빠지면 섭섭할 정도로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하지만 예능뿐 아니라 센스 있는 사복 패션과 명품 주얼리 스타일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히 까르띠에 팔찌, 그중에서도 러브 팔찌 스몰과 못팔찌는 미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자주 등장합니다.



오늘은 오마이걸 미미가 선택한 까르띠에 주얼리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보며, 어떤 아이템이 그녀의 패션을 완성시키는지 소개해드릴게요.
미미의 골드 주얼리 취향이 딱!
미미는 구릿빛 피부 톤과 또렷한 이목구비 덕분에 골드 계열 주얼리가 정말 잘 어울려요.
일상 속 사복 스타일에서도 주얼리를 과감하게 매치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내고 있죠.
- 스트릿 감성의 힙한 룩
- 러블리한 원피스 스타일
- 시크한 슬림핏 팬츠 코디
미미 사복 속 까르띠에 주얼리
SNS만 봐도 알 수 있듯, 미미는 평소에도 까르띠에 팔찌와 반지 등을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착용하고 있어요.


화려한 디자인을 믹스 매치하면서도 전혀 과해 보이지 않는 점이 놀라운데요.
특히 눈길을 끄는 건:
- 저스트 앵 끌루 (못팔찌): 클래식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감성까지
- LOVE 브레이슬릿 스몰: 데일리로도 활용도 높고, 커플템으로도 인기!


✔ 대표 아이템 정보
▪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스몰 (Juste un Clou Small)
- 가격: 약 8,800,000원
- 컬러: 옐로우 골드 / 핑크 골드 / 화이트 골드
- 특징: 못을 형상화한 독창적인 디자인, 스톤 유무 및 사이즈에 따라 가격 상이



▪ LOVE 브레이슬릿 스몰 (LOVE Bracelet Small)
- 가격: 약 7,700,000원
- 컬러: 골드 / 로즈 골드 / 화이트 골드
- 특징: 오벌형 디자인, 1969년 뉴욕에서 탄생한 클래식 아이템
미미처럼 스타일링하는 팁


미미는 같은 제품도 컬러별로 여러 개 소장해 레이어드 주얼리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 못팔찌를 색상별로 레이어드
- 러브 팔찌와 다른 악세서리를 믹스
- 손목, 손가락까지 풀 세트 착용
금액으로만 따지면 수천만 원 상당의 조합이지만, 그만큼 완성도 있는 스타일이 연출되죠.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한 아이템으로 주얼리를 활용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오마이걸 미미 주얼리 스타일, 왜 인기일까?
- 명품 주얼리를 데일리로 즐기는 자신감
- 골드 계열과 구릿빛 피부의 찰떡궁합
- 화려함과 캐주얼을 동시에 잡는 센스



까르띠에 러브 팔찌, 못팔찌는 물론, 목걸이와 반지까지 조화롭게 매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어요.
오마이걸 미미의 패션에서 영감을 얻고 싶다면,인스타그램(@mimmiiiya)를 참고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착용한 까르띠에 러브 팔찌 스몰, 못팔찌, 그리고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은단순한 패션을 넘어 자신만의 무드와 정체성을 표현하는 수단이 되어주고 있어요.



요즘 주얼리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다면, 미미처럼 레이어드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센스 있는 주얼리 코디, 미미룩에서 배워보세요! 💫